현대 팰리세이드 풀 체인지 예상도 등장
안녕하세요 뚜야형아입니다.
현대자동차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플래그십 SUV "팰리세이드 풀체인지" 모델의 예상도가 등장해 소비자들의 눈길을 이끌고 있습니다.
해외 자동차 전문매체 CARBUZZ는 차세대 팰리세이드의 예상도를 게재하였으며 세로형 두줄 램프와 고성능 N 느낌을 강조한 스타일링이 적용된 것이 특징입니다.
팰리세이드 풀체인지 예상도 특징
전면부
전면부는 8각 형태의 큼직한 라디에이터그릴과 이를 감싸주는 두툼판 블랙 패널, 고성능 느낌을 강조한 블랙 허니콤 패턴이 매우 돋보입니다.
프런트범퍼 하단부에 와이드 한 공기흡입구와 고성능 N 모델들과 같이 레드컬러 프런트를 장착해 스포티한 느낌을 매우 강조한 듯 보입니다.
측면부
측면부는 도어라인이 현행 팰리세이드와 매우 유사한 듯 보입니다. 다만 상단의 블랙 윈도라인의 몰딩이 필러까지 연결되지 않고 도어에서 끝납니다.
캐릭터라인과 도어캐치도 크게 차이 없는 모습이며 플래그타입 사이드미러에도 슬림한 레드 라인으로 포인트를 주며 이러한 디테일이 더욱더 눈길을 사로잡는 요소인 것 같습니다.
휠하우스에는 볼륨감이 강조된 바디컬러 클래딩과 로커패널 및 사이드스커트도 바디컬러로 통일감을 살렸습니다.
휠은 블랙컬러의 트윈 5-스포크 디자인에 레드 브레이크 캘리퍼를 적용해 고성능 모델임을 강조하는 모습입니다.
마무리
후면부의 모습은 없지만 전면처럼 세로형 디자인이 강조된 테일램프와 레드 디테일이 적용될 것으로 생각이 됩니다.
실내는 신형 싼타페 풀체인지나 투싼 페이스리프트와 같은 최신디자인이 채택될 것으로 생각됩니다.
한편 현대차는 현재 R&D 센터 내부에서 차세대 팰리세이드의 외장디자인을 마무리하고 구동계를 테스트 중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신형 팰리세이드는 오는 2025년 1월 양산이 목표라고 합니다.